티스토리 뷰

아아 어느덧 쌀쌀한 가을이 됐네요 추워요...

개인적으로 추위를 너무너무 많이 탑니다..여름이 좋아요 여름, 뜨꺼운 여름!

비오고 나서 더 추워져서 따뜻한 코트를 꺼내입고 합정으로 향했습니다.

이날따라 유독 차가 많이 막혀서 왜그런가 했더니 깜빡했는데 상암에서 국대 축구가 있는 날이었음!

술집에서 단체로 관람해야지~하면서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갑자기 막걸리가 먹고 싶어서 우선 1차로 홍대쪽 '조선시대'로 갔습죠

너무 이른 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전 좀 음악도 크게 나오고 시끌벅적한 술집을 좋아하는 편이라

여기는 제 스타일이 아니다 싶었네요 ㅎ (물론 사람많아지고 북적북적해지면 괜찮을듯!)

암튼 막걸리 (지평막걸리가 최고!) 에다가 두부김치, 치킨을 시켜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다만 음식들이 좀 짜고 맵네요 ㅎ

(친구들한테 욕먹기 싫어서 막 뛰어가고 벌주먹느라 바빠서 1차 사진은 찍지도 못했음 ㅡㅜ)

최소 5차까지 갈 생각이었기 때문에 1차에서 적당히 마무리 하고 바로 2차로 고고!

 

 

 

어디갈까 하다가 2차는 요즘 갬성 좀 느낄수 있는 감성 주점이라 얘기하고 있는 합정 '지금 보고싶다'로 향했습니다.

        (위치 : 서울 마포구 독막로7길 6)

오 입구부터 뭔가 분위기가 좋네! 하고 바로 들어갔음

이때 시간이 8시가 좀 안됐었는데, 이미 딱 두 테이블 빼고 꽈 차 있었고 우리 들어가고 난 후에 바로 나머지 한 자리마저 끝!

다른 테이블을 둘러보니 남자끼리 온건 우리밖에 없었다..허허 부끄

아무래도 여기 분위기 자체가 감성을 표방하고 있기 때문에 남녀간 데이트 코스로 좋아서 그런듯?!

뭐 어쨌든 우리는 우리 갈길을 가련다 ㅋ

가자마자 소주 한 병 시키고, 음...차돌숙주볶음을 주문! (아...차돌 너무 좋아요 ㅎ)

+ 얼마전 수술해서 술을 못먹는 친구놈이 좋아하는 나쵸까지~

조금 특이한건 차돌숙주볶음 위에 가쓰오부시가 왕창 들어가있네?

근데 난 그냥 오리지널이 좋음ㅎ

어우,,이번에도 사진이 별로 없네 배가 부른 관계로 안주는 딱 저 두개만 시키고 소주 세병 먹고

1차에서 먹은 막걸리와 소주가 섞이면서 슬슬 취기가 올라왔음 헤롱~

만약 합정이나 홍대쪽에서 데이트 코스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지금 보고싶다' 추천합니다.

음식은 많이 시키지 않아서 평가할수없지만 분위기가 좋아요! 분위기에 취함!

 

 

 

자 막걸리도 먹고 소주도 먹었으니 이제 맥주를 먹으러 가야겠죠?

바로 그 근처에 있는 '탭컨테이너'로 향했습니다 (위치 : 서울 마포구 독막로7길 48)

여긴 참 신기하게 손님 셀프 시스템으로 되어 있었는데

입장할때 팔찌를 받고, 꼭 클럽갈때 처럼? 맥주잔을 들고 원하는 맥주앞에 가서 팔찌를 찍은 다음에

직접 본인들이 따라 먹는 시스템이었음

한잔에 얼마씩 정해진게 아니고 본인이 맥주를 따른 양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는 신기한 시스템!

오히려 더 믿을 수 있고 편했던것 같네요

여기는 인건비가 별로 안들겠구나라는 생각이 먼저 든거 보니 나도 참 ㅋㅋ

내가 좋아하는 대동강 맥주를 한가득 따르고 소세지와 함께 먹으니 기분이 뿅~

안그래도 이미 취기가 올라와 있는데 맥주까지 들어가니 ㅎㅎ 뭐 이때부터 잘 기억이 안남

더군다가 가운데 대형 스크린도 설치되어 있어서

사람들과 같이 응원하면서 우루과이전까지 함께 하니 더욱 최고였음!

매장 크기도 크고 편하게 먹고 싶은거 따라먹으면 되니

만약 단체 회식이나 여러명이 맥주 한잔 할 곳 찾고 있다면 '탭컨테이너'를 추천합니다 ㅎ

 

원래 이날 5차까지만 가려했으나 술을 먹다 먹다보니 7차까지 갔었는데 ㅋㅋ

이 뒤에는 이미 만취 상태라 사진찍을 겨를도 없었네요 아쉬워라!

소개할 맛집들이 많은데 말이죠...

주로 합정 홍대 연남 일산 쪽으로 많이 다니니까 앞으로도 제가 직접 경험한 솔직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에 합정역쪽 SK주유소옆에 있는 실내포차에서 라면으로 해장을 했더니

새벽 2시까지 달렸음에도 멀쩡하네요 와우 ㅋㅋ 블로그 글까지 쓰는걸 보니 내 간 아직 쌩쌩하구나~

앞으로도 안심하고 계속 술 마시러 다녀야지!

 

홍대 합정 맛집 찾고 있는 분들이나 데이트 코스 혹은 회식 자리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지금 보고싶다', '탭컨테이너' 추천합니다

그럼 저는 슬슬 해장하러 가야겠네요 뿅~~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