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는 법 

 

※ 이글은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앞선 게시글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아직 며칠되지도 않았고 작성된 글도 몇개없습니다.
아직 왕초보라는 얘기지요

BUT!!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하고자 마음을 먹었습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니
"보통 한개의 게시글이 1,000자 이상되어야하고 대략 50개정도는 있어야한다.
사진이나 링크는 최대한없어야하고 맞춤법 또한 중요하다."라고 많이들 얘기하더군요.
물론 누구는 열개만 가지고도 승인 받았다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저는 일단 게시글이 열개 조금 넘었기때문에 해당사항이 없으나 보통 1,500자 정도로 나름 성의껏 작성했고 사진은 게시글당 1~3개 정도라서 용기있게 도전해보려고합니다.

지금부터 애드센스 신청하는 방법을 사진과 함께 올리면서 저도 같이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

 

 



1. 구글 애드센스 신청 접속하기

구글에서 "애드센스 신청"이라고 검색하신 후 접속합니다

(인상좋은 여성이 흐뭇하게 웃고있네요ㅋㅋ 우리도 저분처럼 웃을수있게 노력해봅시다!)

아참 제 컴만 문제인지 몰라도 네이버를 통해서 접속하면 가입이 안됩니다. 크롬으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모르겠네요 

 

 

 

2. 가입하기

일단 구글에 로그인 먼저합시다. 없을 경우는 계정부터 만드셔요~
그리고 가입하기를 살포시 눌러주세요. 벌써부터 뭔가 기대감이 올라오지않나요?ㅋㅋ
자 그다음은 본인이 등록하고싶은 사이트 주소를 넣어줍시다.  어린아이 살피듯 한번 두번 세번 다시한번 주소가 맞는지 확인해야해요!

 

 

그리고 본인 이메일 주소까지 적고 다음으로 넘어가봅시다.

왠지 다른 포털 이메일 주소를 넣으면 승인 안해줄것만같아서 gmail 주소를 넣었습니다ㅋㅋ 이런 간절함을 알아줘라 애드센스!

 


3. 본인정보 입력

 

여기는 개인정보라서 별도의 캡쳐를 하지 않았습니다만 

개인 집주소와 우편번호를 정확히 오타없이 입력해줍시다

주소를 입력하는 이유? 나중에 어느정도 광고 수익이 발생하면 (정확한 금액은 알수가 없네요)

본인이 작성한 주소로 PIN 주소를 발송한다고 하니! 꼭 여러번 확인하고 입력해야겠죠?

 

 

4. 광고 코드 입력하기


자 이제 고지가 얼마 안남았습니다!

본인 정보까지 입력하고 나면 광고 코드를 본인 홈페이지에 넣게 되어 있는데

 

내 티스토리 → 스킨 편집 → HTML → Head와 Head사이에 삽입하면 드디어 끝입니다! 엉엉

자 이렇게 하고나면 드디어 완료 짜잔!

 


5. 하염없이 기다리기...

4번까지 마무리하고 계정 활성화 한게 약 3일전입니다.

구글에서는 최대 1일이라고 해놓았지만 지금까지 깜깜 무소식이네요

 

사실 글을 올려놓고 매일마다 지메일을 쳐다보는데 아우 답답해죽겠습니다.

다른사람들처럼 승인 불가된다고 얘길해주던가 무슨 피드백이 있어야하는데 말이죠

 

그래서 코드도 삭제하고 다시 올려보기도 하고, 제 게시글에 있던 사진들도 최대한 없애고

그 사이 글도 몇개 더 쓰고 했는데도 아무 연락이 없습니다.

이렇게 계속 기다리기만해야하는걸까요?

 

혹시나 제가 다른 액션을 취하거나 구글에서 연락이 온다면 그 때 또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초보분들 같이 힘내요 ㅠㅠ 화이팅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