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 드디어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에서 승인 메일을 받았습니다.

얼마만에 된건가 한번 과거 글을 찾아보니까

10월20일에 처음 신청을 했고

약 열흘만에 1차 거절 답변을 받았습죠.

근데 이때는 참 어이없는게

제 블로그에 접속할 수가 없다는거 였죠;;

(지난 글 링크)

2018/10/20 - [생활 정보] -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는 법

2018/10/27 - [생활 정보] - 구글 애드센스 신청 2주만에 회신 받았습니다.ㅠㅠ

 

여러 커뮤니티를 통해 알아보니까

가끔 구글 자체 오류로 인해 이런 경우가 있다네요

그렇게 또 아까운 시간을 버리고

다시 신청.

 

그리고 어제!! 드디어 메일 회신이 왔습니다.

지난 1차에도 금요일날 회신이 오더니

이번에도 금요일에 오네요 ㅋㅋ

즐거운 마음으로 불금을 보내라는 뜻?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퇴근길 버스안에서 메일을 열어보니

짜잔~~

 

제 블로그에도 드디어 광고를 게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근데 여기부터 또 어렵더군요

아우 제가 컴맹이라 그런지

코드는 또 어디에 넣어야하는지?

아니면 글 마다 새로 뭘 또 세팅해야하는지?

아님 자기 혼자 해주는건지

암것도 모르겠습니다.

 

일단 애드센스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아래 그림처럼 간단히 나와있지만

ㅋㅋ 이놈들아 난 초보란 말이다

 

일단 또 다음과 네이버를 쭉 뒤져보았더니

예전에는 직접 글 마다 코드를 삽입하거나

아니면 별도의 설정을 해줘야됐었는데

 

최근 Update하고 나서는

'자동 광고'라는게 생겼다고 합니다.

즉, 각 페이지나 글 마다 코드 삽입 필요없이

또 위치를 설정해줄 필요도 없이

구글이 알아서 최적의 위치와

최적의 광고를 삽입해준다고 하네요.

(인공지능인가??)

 

근데!

제 블로그에 보시면 알겠지만

글을 쭈우우우욱 내려야만

제일 밑에 길쭉하게 광고가 하나 보이네요

저는 중간중간 혹은 사이드에 넣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더 희한한건

제 글들에는 광고가 하나씩만 달리는데

제 블로그의 목록에는

정상적으로 (제가 원하는대로)

중간 중간 삽입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렇게 말이죠.

이상합니다. 그쵸?

이건 도대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혹시 저랑 같은 증상(?)을 보이는분 있나요?

해결법 좀 알려주세요 ㅠㅠ

 

또 커뮤니티를 돌아다니면서

이것저것 알아봐야겠네요

이게 승인나고 얼마 안됐기 때문일수도 있고

제 블로그 방문자가 얼마 없기 때문에

구글 인공지능이 이렇게만 해놓은걸수도 있고

일단 시간을 좀 보내보겠습니다.

 

그 동안 또 다른 광고 수입원 중 하나라고 하는

다음 애드핏도 신청해보았는데요

잘 됐으면 좋겠네요 ㅋㅋ

지금 심사중인데 얼마나 걸릴지...흠

이건 다음 기회에 언급하도록 하지요!

 

일단

애드센스 먼저 마스터하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만약 여러분들이 언제 다시 제 블로그에 오셨는데

글마다 광고가 달려있다면

제가 성공한거라고 봐주세요 ㅋㅋ

 

공부 좀 더 하면서

방문자수를 늘리기 위해 더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뵙지요 뿅~~

 

제 글에 공감하시면 댓글과 하트를 살포시 눌러주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