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 포스팅했었는데 말이죠~

합정 쪽에 있는 알라딘 중고 서점에서 오랜만에 책을 한 권 샀습니다.

와 도대체 몇년만에 읽는 책인지 ㅎㅎ 마지막으로 기억나는 책이 베르나르베르베르꺼 였으니 벌써 3년은 된것같네요

부끄 ㅋㅋ;;

 

일단 가격이 저렴했습니다 ㅋ

원가 14,000원인데 중고 서적이라 그런지 무려 8,400원이 깎인 5,600원에 판매!!!

만약 원가 그대로 팔았으면 안샀을지도 모릅니다 ㅋㅋ

 

 

 

최근에 회사에서 주는 월급만으로는 한계가 있다고 생각하여 여러 재테크를 알아보고 있었는데

가장 안정적인 방안 중 하나인 부동산...은 전혀 소질이 없단걸 깨달았고 ㅠㅠ (아쉽다 요즘같은때 도전해야하는데)

그 다음으로 주식, 코인...은 워낙 쫄보라서 못하겠고 ㅠㅠ

아무 경험이 없는 사업은 뭐 고민할 가치도 없고 ㅠㅠ

그래서 뭐가 괜찮을까 고민한 끝에 블로그나 유튜브를 운영하면서 광고 수익을 얻는거였음

이것도 사실 가능할지 어떨지도 모르고 정말 모험이기도 하지만

부동산이나 사업, 주식 등에 비해 자본금 없이 시작할 수 있다는 점이 맘에 들어서

언제 한번 시도해봐야지~하고 생각만 하고 있는 상태였음!

 

그러다 합정에서 친구놈들이 약속시간에 늦는 바람에 시간도 때울겸 우연히 들어간 중고서점에서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라는 책을 보고 바로 구입하게 됐습니다.

괜히 "나도 이제 돈 벌수 있겠는데?"라는 기대감 때문에 ㅋㅋ

친구들 만나는 동안에도 머릿속은 계속 이 책을 빨리 읽고 싶다는 생각만 가득함

 

책 속에는 내가 딱 생각한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었음

글쓴이도 나와 같은 고민으로 블로그와 유튜브를 운영하게 되었고 어떤 식으로 접근해야하는지

초보자의 시점에서 잘 정리되어 있었는데 특히 조금이라도 더 수익을 내기 위한

수익 극대화 방법이 잘 나와있었습니다.

특히 수익형 블로그 중 하나인 티스토리를 어떻게 운영해야하는지 설명하는걸로 상당부분 할애한것이

가장 인상깊었음 → 그래서 지금 제가 티스토리에 글을 쓰고 있지요 ㅎㅎ

 

 

 

이 외에도 블로그 검색 최대화를 위한 네이버 활용 방법, 게시글 선정 방법 등

초심자들에게 상당히 도움될 만한 얘기들이 어렵지 않게 잘 나와있었습니다만

한가지 단점이라고 한다면 초판이 2016년이라는점인데,,,아무래도 티스토리나 네이버 등

운영 Site들은 시시때때로 버전업 되기때문에 책에 나온 그림과 실제 PC에서 보는 화면하고는 좀 달라서

결국엔 네이버 검색을 또 해봐야만 하는 그런게 좀 아쉽네요

이건 뭐 책이 나온 시점엔 문제 없었을테니 책 자체의 단점이라고 보긴 어렵지만 ㅎ

 

어쨌든 친구놈들이 약속에 늦게온 덕분에(?) 그리고 이 책을 구입해서 읽고 있는 덕분에

어찌어찌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애드센스 광고수익에 대한 희망을 갖게 되었다는게 참 고무적이라고 생각함!

아직 게시글이 몇개되지도 않지만 빠른 시일내에 꼭 광고를 따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저처럼 자본금없이 돈을 벌고 싶은 분들이나 블로그 운영에 관심이 있는 초보자분들이라면

이 책 한번쯤 봐보시길 추천합니다. 볼만해요~ㅎ

 

이제 막 시작이지만 앞으로 광고수익을 따내기 위한 단계들을 하나씩 써보려고 합니다.

관심있는 초보자분들 함께해요~~^^

그럼 이만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책 후기를 마칩니다 안뇽~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