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가진 유일한 취미

바로 영화보기 입니다

와이프랑 팝콘 큰거 하나 시켜서

극장에서 봐도 좋고

퇴근 후 시원하게 샤워하고

맥주 한캔하면서 봐도 줗지요^^

다만 그때마다 고민되는건

"아 오늘은 또 뭘보지?"

"새로 개봉한거 뭐 없나?"

이렇게 검색하다보면

시간이 훌쩍 지나가게 마련입니다 ㅡㅜ

 

그래~서 오늘은

저와 같은 의미없는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2019년 개봉 영화 중

코재 엄선 기대작을 가져와봤습니다

함께 보시죠!

월별로 소개하겠습니다.

아참!

아주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이며

주관적인 내용이 들어있으므로

단순 참고만 해주세요 ㅎ

=============================

(지난 편 링크 ▼)

2018년 최고의 영화 Top 20

=============================

 

[2019년 1월]

글래스

 

2019년 기대작 중

첫 스타트를 끊는건 바로

M.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글래스 입니다.

브루스 윌리스의

불가사의한 신체를 다룬

언브레이커블

23개의 인격을 가진 매력적인 악당

제임스 맥어보이의

23 아이덴티티와 이어지는데요

제목 그대로 유리처럼

손대면 부서지는, 약한 몸을 가졌지만

천재적인 두뇌의

사무엘 L.잭슨을 주인공으로 한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제가 가장 기대하고 있는

영화입니다!

언브레이커블을 너무 인상깊게 봤던지라...

기회되면 언브레이커블 리뷰를 한번 하지요! 

 

 

[2월]

엑스맨 다크피닉스

 

끝판왕으로 나온 진 그레이

그녀의 진짜 모습인(?)

엑스맨 다크피닉스가 2월 개봉 예정

(근데 연기 됐다는 얘기도 있네요)

사실 진 그레이 = 다크피닉스는

엑스맨 세계관 중

거의 최강자라고 알고 있는데

그 존재가 밝혀지는 스토리같습니다만

이상하게 기대가 안되네요

과거의 엑스맨 시리즈부터

리부트까지 모든편을 다 봤는데

진 그레이가 너무 매력이 없어요

 

 

[3월]

캡틴 마블

 

어벤저스 3에서

"어머니.."의 주인공 ㅋㅋ

타노스에 대적할 유일한 히어로인

캡틴 마블이 찾아옵니다

어벤저스라는 프랜차이즈 자체가

전세계적으로 워낙 인기있기 때문에

히어로물을 별로 안좋아하는

저도 시리즈를 쭉 보다보니

궁금하긴 하네요 ㅋㅋ

과연 캡틴 마블이 어떤 능력이 있고

어떻게 지구를 구해낼지

다만, 브리 라슨이 아오...

너무너무 배역과 안어울립니다

차라리 여전사 느낌이 있고

섹시한도 갖추고 있는

에밀리 블런트가 했으면 어땠을지...

 

 

[5월]

어벤저스4

아마도

전세계에서 가장 기대감이 큰?

그런 영화가 아닌가 싶습니다 ㅎ

타노스의 손가락 튕기기 한번에

전세계 인구 절반이 없어진 상황.

과연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지금 트레일러로 보면

앤트맨이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것으로 예상되죠?

히어로물을 별로 안좋아하지만

그래도 기대가 되네요 ㅋㅋ

아..이쯤되면 좋아하는건가 음

 

 

[6월]

토이스토리4

토이스토리3 이후에

9면만에 4편이 개봉합니다.

어른들을 위한 애니메이션이죠 ㅎ

1,2,3편 모두 감동을 선사했었는데요

이번에도 실망은 없을거라 봅니다만

한가지 우려되는건

3편에서 깔끔하게 마무리 지었는데

굳이 4편을 만들어야했었나...싶기도하고

어떻게 연결할지도 좀 걱정되네요

 

 

[7월]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블럭버스토가 나오기 가장 좋은계절

한 여름에 스파이더맨이 찾아옵니다.

지난편인 홈커밍에서

흥행과 관심 모두를 잘 잡으며

파프롬홈까지 이어질 전망인데요

피터 파커와 친구들이 유럽 여행에서

벌어지는 사건이 주 된 스토리라고 합니다.

막 큰 기대보다도 그냥 저냥 볼만 할듯

TMI : 스탠 리의 마지막 출연작임

 

 

[8월]

엑스맨 : 뉴 뮤턴트

 

드디어 나왔습니다

글래스에 이은 제 두번째 기대작!

앞서 소개드린

엑스맨 다크 피닉스는 뭐 그냥 저냥..

뉴 뮤턴트!!는 꼭 볼 예정입니다.

그동안 나왔던 시리즈와는

전혀 다른, 장르가 공포입니다

너무 좋아요 ㅋㅋ

트레일러를 보면

아직 초능력을 제대로 쓰지 못하는

성장하기 전 아이들의 모습이

주된 이야기 일것으로 보입니다.

 

 

[10월]

조커 오리진

 

잭 니콜슨, 히스 레저 등

역대 조커들은 다 이름값을 했다고 보는데

이번엔 더 강적이 나타났네요

바로 호아킨 피닉스가

조커의 기원?에 대해 풀어갈 예정입니다.

평범한 코미디언 이었던 조커가

어떤 계기로 범죄자가 되었는지를

밝혀줄 거라고 하는데요

호아킨 피닉스 연기력은 뭐

두말할 필요 없기 때문에

상당히 기대가 큽니다.

 

 

[기타]

뭐 위에 소개해드린 것들 외에도

라이온킹 이나 알라딘 실사판!

터미네이터6, 존윅3, 원더우먼2 등

볼만한 영화들이 꽤 많아보이네요.

그래도 이 중에서 Top3만 꼽으라 한다면

1위 글래스

2위 엑스맨 뉴 뮤턴트

3위 어벤저스4 정도 입니다.

글래스랑 뉴 뮤턴트는 너무너무 기대중

 

올해도 많은 영화들이 있었지만

내년에도 상당히 좋아보이네요!

우리 모두 보고싶은 영화들 찜해놓고

두근두근 마음 잡고 기다려봅시다!

그럼 이만 뿅~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