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회사 사람들과 함께 오랜만에 일산에서 저녁을 같이 먹었습니다.

배가 고프니 일단 눈에 보이는곳으로 들어가자 하고

이 부근에서 유명한 "한가네 숯불닭갈비"집으로 망설임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일산 맛집 다른 글 링크)

2018/10/18 - [장소 추천] - 일산 라페스타 맛집 "고기 원칙" 다녀왔습니다


이번이 겨우 두번째 방문이긴 하지만 맛있긴 맛있습니다 ㅎㅎ

사장님이 어찌나 자부심이 있으신지

소스도 찍지말고 꼭 자기 먹어보라는대로 먹으라고 하십니다.

전 사실 누군가가 강요하는게 싫거든요...

이 사장님은 너무 강요를 하셔서 좀 그렇습니다.

자리도 우리가 앉고 싶은데 못앉게 하고, 음...

사람도 많고 장사가 잘되는건 알고 있지만

손님하고 싶은대로 못하게 하는것도 좀 서운하네요.

하지만 맛있습니다 ㅋㅋ 모듬 닭갈비 시키면 양도 적당하고

소주 한잔하기 딱 좋아요~

하지만 아주아주 시끄러움! 특히 아저씨들이 많이 방문하는데

아우, 술 조금 드시니까 엄청 시끄러워요

조용한 곳 찾으시는분은 상극일듯!

 

암튼 1차에서 배부르게 인당 소주 한병반씩 들이키고

맥주 한잔 하러 갔습니다. 평소였으면 소주 한잔 더 하겠지만

이번엔 집에 일찍 들어가봐야하는 사정이 생겨서 바로 맥주집으로 향했죠

 

 

그동안 못보던 깔끔한 곳이 눈에 띄어서 들어간

"브루웍스"라는 수제 맥주집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로72번길 48 1층)

 

생긴지 얼마 안된건지, 가게 내부가 잘 정돈되어있고 깨끗했습니다

일단 시간이 없기 때문에 바로 맥주 주문!

저는 흑맥주를 무지무지 좋아합니다.

흑맥주에 흑설탕+계피가루! 오오 이거 최고의 조합이죠~

코젤 다크, 그리고 필스너 한잔!

그리고 배가부르기 때문에 안주는 스킵하려고 하다가

좀 가벼워보이는

스위스 뢰스티&소시지를 시켰죠

생전 처음들어보는 메뉴 ㅋㅋ 일단 도저언~

사진에는 필스너만 나왔네요.

제가 시킨 코젤 다크는 왠지 제 손에 들려있는듯 ㅋㅋ

저기 보이는 음식이 스위스 뢰스티?라는 건데

저는 처음에 감자전인줄 알았습니다 ㅎ

맛도 비슷, 식감도 비슷

저처럼 느끼는 사람들이 많았나봐요

메뉴판에 "감자전 아님"이라고 써있어요 ㅋㅋ

맛있습니다. 무겁지 않게 맥주랑 먹기 딱 좋은편임

 

여튼 괜찮은 안주와 함께 하니까 맥주도 술술 들어가네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바이젠하고 플래티넘 IPA까지

한잔씩 더 먹고나니 벌써 9시!

9시반까지는 집에 들어가기로 했기 때문에 서둘러 나왔습니다.

시간만 더 있었으면 무한대로 먹을수 있을듯 ㅎㅎ

 

이번에 다녀온 브루웍스는

 단체석도 구비되어 있고 나쁘지 않은 선택이었던것 같습니다

데이트 코스로도 괜찮아보이고 회식 후 2차도 좋아보이네요

특별히 단점은 찾기 어려웠어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ㅎ

 

일산 백석 쪽 (식당이랑 술집 모여있는 그 골목)에서

저녁이나 술 한잔 하신다면

한번쯤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브루웍스 솔직 후기였습니다. 그럼 이만

안뇽~

저는 이제 또 다른 맛집을 찾으러 떠납니다

이번 주말엔 강남에서 약속이 있으니

그쪽 맛집 탐방기를 올릴게요! 뿅~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