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남동 킨지 솔직 후기

(장단점은 제일 밑에 별도로 언급하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일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맛있는 우리나라 음식 놔두고

왜 이리 일식에 열광하는지

괜스레 기분이 좀 그런데...음

암튼 ㅎㅎ

와이프가 깨끗하고 깔끔한 식당을 찾고 있어서

주변에 물어보니 킨지를 추천하더군요ㅠㅠ

일본 가정식집이랍니다!!

그래도 뭐 제 의견이 무엇이 중허겠습니까

일단 찾아가보았습니다.

(연남동 다른 맛집 소개 글 링크)

2018/11/05 - [장소 추천] - 연남동 딥(Deep)커피 솔직 후기

2018/10/30 - [장소 추천] - 이영자 맛집 연남동 "밥해주는 남자" 솔직 후기

위치는 홍대입구 3번출구에서 조금만 내려오면

어렵지 않게 찾을수있습니다.

(서울 마포구 동교로 227-11 2층)

 

 

저는 평일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진 않았습니다만

주말에는 웨이팅이 꽤 길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일단 첫 이상은 "깔끔하다, 하지만 좁다" 였습니다.

창가자리에 앉아서 연트럴파크 구경 좀 하면서 먹고 싶은데

자리를 안내주더군요. 단체석이라면서...

근데 우리커플 말고 다른 사람들은 2명이 와서

창가자리 앉던데. 일단 이때 좀 짜증이 났습니다.

그렇다고 우리가 다 먹고 갈때까지

단체가 온것도 아니었고 흠

 

암튼 메뉴를 보니

우리가 익히 알던 음식들이 보입니다

00동, 00나베 등등

 

와이프는 카이센동 (생연어, 우니, 명란덮밥)

- 가격 : 17,000원

저는 칠리에비나베 (새우덮밥)

 

- 가격 : 11,000원

 

맘같아선 생맥 한잔 하고 싶었으나

전날 먹은 술이 아직 덜 깬 관계로

매콤한 나베로 해장이나 합니다 ㅋㅋ

 

 

 

일단 카이센동은 신선한 맛은 났습니다.

근데 저처럼 해산물을 잘 못먹거나

비린걸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호불호가 있을것 같네요

우니가 특히 저랑은 안맞음 ㅠㅠ

근데 와사비를 듬뿍 올려서 연어 한점 먹으면

그건 꽤 맛있더군요 ㅎ

어쨌든 와이프는 엄청 맛있게 다 먹음!

(TMI : 원래 해물을 좋아함)

 

그리고 제가 시킨 칠리에비나베

새우덮밥은 괜찮았습니다 ㅎ

튀김도 바삭하고 소스도 맛있더군요!

근데 뭐랄까 그냥 음 흔하고 평범한 그런 맛?

더 색다른걸 바라는게 욕심일 수는 있으나

그냥 딱 예상되는 맛 ㅎㅎ

그래도 맛있었으니 후회는 없음

 

 

 

배부르게 먹고 나오니 밖에 벌써 몇팀 줄 서있더군요

인기가 있긴 한가봅니다. 신기함

 

자 그럼 장단점 알아봅시다

 

장점

1. 정갈하다

2. 조용하다

3. 음식 양이 생각보다 많다

 

단점

1. 웨이팅이 발생할 수 있음

2. 매장이 협소함

3. 예상되는 그 맛

 

마지막으로 전체적인 평을 해보자면

그렇게 줄 서서 먹을 정도는 아닌것 같음

다만 조용하고 깨끗한집을 원하면

한번쯤 방문해도 좋겠음!

웨이팅하지 않으려면 식사시간 피해서 가는게 좋음!

그리고 비린맛 싫어하는 사람은

카이센동은 피하기 바람 ㅋㅋ

 

그래도 연남동이나 홍대, 합정 쪽에서 데이트하실분들이라면

조용하고 정갈하게

한끼식사 하기는 딱 좋은것 같음

막 가까운 사이말고

적당히 예의 차려야 하는 사이에게 추천 ㅋㅋ

 

그럼 배도 부르니 커피 한잔 하러 갔었던

Deep 커피 후기와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다음에 또 보아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