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청동 정선할매곤드레밥 솔직 후

(장단점은 글 제일 밑에서 보실수있습니다)

 

저는 평일에 데이트하는걸 정말 좋아합니다.

(아 싫어하는 사람이 없으려나요 ㅋㅋ)

가장 좋아하는건 평일 낮술!

남들 다 회사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을때

저는 여유있게 술한잔 하고 있으면

한량이 된것만 같고 그렇게 기분 좋을수가 없습니다

얼른 갑부돼서

맨날 이렇게 여유를 즐겨야하는데 말이죠...

 

암튼 이번엔 와이프와 함께 삼청동에 다녀왔습니다.

요근래 정말 많이 돌아다니죠? ㅋㅋ

 

오 흑백으로 찍으니 또 색다른 느낌이네요 ㅋㅋ

 

 

삼청동 시그니처?

멀리서도 한눈에 보이는 목용탕 굴뚝 ㅎㅎ 목욕탕 맞나요?

암튼 이곳 저곳 돌아다니다보니 어느새 배가 고픕니다.

추울때는 더 배가 금방 고픈것 같아요

 

물론 워낙 유명한곳이 많죠

수제비, 팥죽, 칼국수, 떡볶이! 등등

그리고 예쁜 커피숍까지 ㅎ

 

하지만 저는 한식이 가장 좋습니다.

아재이기 때문이지요...

일단 높은 언덕길에서 슬슬 걸어서

밑으로 내려옵니다

 

거의 끝에 다다랐을 즈음

왠지 맛있는 냄새가 코를 간지럽힙니다

냄새를 따라 골목골목을 따라 들어가니

아주 예쁜 정원을 가진

정선할매곤드레밥이 드디어 눈에 땋!

(위치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 4길 6)

 

기본 메뉴는 생각보다 비쌉니다 ㄷㄷ

- 스페셜 정식 : 28,000원 (1인분)

- 곤드레 정식 : 17,000원 (1인분)

 

이 가격이면 쉽게 먹기 힘들죠 음

하지만 걱정할게 없습니다!

우리에겐 런치세트가 있으니까요 ㅋ

 

점심특선은 1인분에 10,000원 입니다

오오 이정도면 합리적인 가격이죠

자 사진을 볼까요?

메뉴 구성은 대략 이렇습니다

제육볶음, 초당순두부, 전병, 된장찌개, 도토리묵 등

헉헉 만원으로 먹기에는 충분하죠?

여기에 시원한 맥주까지 한잔 들이키면 캬~

제가 딱 좋아하는 낮술의 완성입니다 ㅋㅋ

사실 막거리를 먹고 싶었으나

와이프의 만류로...아쉽네요

 

 

음식들도 나름 맛있습니다만

대체적으로 좀 짰던것 같네요

물론 두부 같은건 슴슴하니 괜찮은데

고기랑 찌개가 살짝 짭짤합니다

 

다만 전체적으로 괜찮다고는 해도

딱 이게 이 집의 대표 메뉴다 할만한건 못느꼈네요

아무래도 점심특선이라 조금 힘을 덜 써서 그런가요?

막 맛있는건 못느꼈어요ㅎ

물론 좀 비싼 기본 메뉴를 시키면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맛있을것 같긴해요 ㅋㅋ

 

어쨌든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양이 무지 많아요.

둘이서 2인분 먹기에는 충분합니다

셋이서 먹어도 무리없을 정도의 양?

만약 방문하실분들은 이 점 고려하시길!

 

그리고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도 그리 많지 않았고

조용~하게 식사를 마무리 하고 나왔습니다.

저희는 창가에 앉았는데

창밖으로 예쁜 꽃들을 볼 수 있으니

꼭! 창가 자리로 앉으시길!

 

암튼 그러면 장단점을 보시죠

 

장점

1. 깔끔하다, 조용하다

2. 정원이 정말 예쁘다

(꼭 창가에 앉으세요)

3. 점심특선은 아주 저렴한편

4. 양이 푸짐하다

5. 맛도 나쁘지 않다

 

단점

1. 점심특선 제외하면 비싸다

2. 맛의 특징을 잘 모르겠다

3. 찾기가 힘들다

 

장단점을 보셨는데요

전체적으로 단점보단 장점이 많은 곳이었습니다.

와이프는 상당히 만족했고

다음에 또 삼청동에 가면

꼭 다시 들를 예정입니다

 

만약 삼청동이나 인사동쪽에서 데이트 하실 분들은

조용한 창가에 앉아서 예쁜 꽃들을 보며

맛있는 식사 배부르게 하시길 바랍니다.

추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