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남동 딥(Deep)커피 솔직 후기

(장단점은 제일 밑에 언급할께요!)

 

와이프와 함께 평일 데이트를 연남동으로 했습니다.

일본 가정식 "킨지"에서 배부르게 점심을 먹고

슬슬 걸어다니면서 구경을 하다가

입이 좀 텁텁하고 시원한 음료가 먹고 싶어서

근처에 있는 커피숍을 찾아봤습니다

(연남동 다른 맛집 소개 글 링크)

2018/11/05 - [장소 추천] - 연남동 "킨지" 솔직 후기 가격 정보

2018/10/30 - [장소 추천] - 이영자 맛집 연남동 "밥해주는 남자" 솔직 후기

 

워낙 이쁘고 맛있는 커피숍들이 많아서

어디 갈까 하다가

그냥 아무 생각없이

눈 앞에 Deep이라고 크게 써져있는

커피숍으로 향했습니다.

(위치 : 서울 마포구 동교로 209)

 

 

여기는 아이스초코가 유명하다고 하네요 ㅎ

보통은 커피 종류가 유명한집이 많은데 말이죠

일단 이 집의 시그니처라고 하니 바로 하나 주문

그리고 아이스 커피도 하나 주문!

 

 

 

가격 정보

아이스초코 : 5,5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 : 4,000원

 

일단 가게 내부로 들어가니

막 조용한 그런 커피숍이라기 보다

뭔가 캐주얼한? 그런 느낌입니다.

메뉴에도 보니, 칵테일 종류도 팔아요 ㅎㅎ

전형적인 커피숍이 아닌가봐요

 

(제 모습이 살짝 나왔네요;; 부끄)

와 일단 양이 많습니다 ㅋㅋ

거의 1리터 되는것 같아요

블로그 설명을 보니

"우리나라에 1대밖에 없는 커피머신으로

커피를 추출하는 테이크아웃 카페입니다.

기본 더블샷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오직 그란데 원사이즈로만 판매하는 매장입니다.

독특한 인테리어와 커피맛을 즐겨보세요"

라고 되어 있습니다

 

 

제가 커피는 잘 모르는 커알못이라 그런지

우리나라에 1대밖에 없는 맛이 뭐가 다른진 잘 모르겠더군요 흠

그리고 아메리카노가 솔직히

제 입맛이 아니었습니다.

그냥 약간 흐릿한 맛?

 

근데 아이스초코는 맛있더군요!

시그니처라고 할만 합니다

달달하지만 중독성있는 맛!

피곤할때 땡길것같은 그런 맛 ㅋㅋ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양이 많습니다! 무지 많아요

보통 아이스커피 한잔 마시면

좀 살짝 부족한 느낌이 많잖아요?

목마를때 쭉 들이켜면 절반이 사라지는,,

 

근데 여기는 그럴 염려가 없습니다.

먹고 먹어도 줄지 않네요 좋아좋아

 

카페 안에 앉아서 먹다가

지하철 타러 이동할때까지도 남아서

지하철 타서도 계속 먹고

집에 내릴때 쓰레기통에 넣었으니

물배가 찰 정도 ㅎㅎ

 

다만

커피가 조금 제 입맛이 아니어서

어느정도 먹다가

아이스 초코랑 섞었는데

띠용 그건 그거대로 맛이 괜찮네요 ㅎ

이대로 신메뉴 개발?

(아 이미 이런것도 있는건가요? 음 잘 몰라요)

 

암튼 맛있는 점심 먹고

후식까지 쭉 땡기고 집으로 잘 왔습니다.

연남동 데이트는 언제나 좋아요 ㅎ

여유가 느껴지는 기분!

 

자 그럼 장단점 한번 볼까요?

 

장점

1. 양이 많다

2. 아이스초코가 맛있다

3. 카페 분위기가 색다르다

4. 저렴한 편이다

 

단점

1. 아메리카노가 내 입맛이 아님

 

오, 생각나는 단점이 저거밖에 없네요

이정도면 꽤 괜찮은편아닌가요?

저는 웬만하면 좀 짜게 점수주는 편인데 ㅎㅎ

 

암튼 전체적인 평은

충분히 가볼만한 곳이라고 보입니다

아이스초코를 꼭 드셔보시길 추천하고

 

굳이 두개 시키지 않고

하나만 사서 나눠마셔도 괜찮을것 같네요^^

 

그럼 연남동 딥커피 솔직 후기를 마칩니다.

다음에도

합정이나 홍대쪽에서도 슬슬 걸어서 구경하다가

한번 더 들릴 예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