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우 성수랑 건대쪽에 놀러 갔다온걸로

벌써 3탄째 글을 쓰고 있네요 ㅋㅋ

그날이 월요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오후 2시부터 7차 까지 달렸으니 그럴만하죠ㅎ

 

(지난 편 링크)

2018/11/21 - [장소 추천] - 건대 성수 빵집 "Onion" 솔직 후기

2018/11/20 - [장소 추천] - 건대 성수 "대림창고" 핫한 창고형 카페

 

자 지난편에는 최근 Hot한 카페인 Onion에 가서

따뜻한 커피 한잔 마시면서

충분히 해장까지 했습니다

역시 아메리카노를 마셔줘야 해장이 되죠!

이제는 다시 달려봐야겠죠? ㅎ

슬슬 배도 고프니...

5분정도 거리에 있는 "돈사돈"으로 향했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길 120 )

 

오픈시간인 5시에 맞춰서 들어갔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손님이 없었습니다

다 먹고 나올때까지 우리밖에 없었음 ㅋ

 

매장 내부는 고깃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원형테이블들이 즐비해 있고

연탄불을 이용해 고기를 구울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단 매장 내부는 깔끔합니다

뭐랄까요

영화나 드라마에 나오는 직장인들이

꼭 소주 한잔 걸칠때 보이는 그런 분위기? ㅎㅎ

딱 그걸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일단 고기와 술 부터 시켰습니다

가장 장점이라고 한다면

직원이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구워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고기 굽는걸 싫어해서

늘 친구들이 구워주는편인데 ㅋㅋ;;

여기는 친구도 아닌 직원이 구워주니

더 편하고 좋았습니다

 

근데!

"

그리 맛있다고 느끼진 못했네요

"

이미 앞서 많은 군것질들을 먹어서 그런걸까요?

그냥 평범한 고깃집이었습니다

그리고 제주도에서 먹었던

멜젓도 같이 나오는데

찍어먹으면 오히려 비린맛이 감돌았습니다

물론 제가 비린걸 못먹어서 그런걸지도...

암튼 제 기대치에 못미쳐서 그런지

사진도 한장밖에 안찍었네요 ㅋㅋ

그냥 흔히 먹을수있는 고기.

여기도 주말에는 줄 서서 들어가나요?? 흠

 

암튼 고기보다는 술 위주로 쭉쭉 들이키고

급하게 다음 코스로 발길을 옮겼습니다

이번에 들어간 곳은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아이고 이름도 길다 길어

(주소 : 서울 광진구 동일로20길 55)

역시 소주 먹은 다음엔 시원한 맥주죠!

 

 

매장 내부는

"

넓고 조용합니다

"

첫 인상은 합격!

제가 딱 좋아하는 분위기입니다 ㅎ

예전 제 글에서도 소개해드렸지만

홍대 합정쪽 탭 컨테이너와 비슷한

분위기와 유사한 시스템으로 되어 있습니다.

2018/10/13 - [장소 추천] - 홍대 합정 맛집 추천 '지금 보고싶다' '탭컨테이너'

 

(여러분의 눈을 위해 제 친구는 모자이크 ㅋㅋ)

사진에 보시는 이런 분위기 입니다

그리고 맥주가 마시고 싶을때는

직접 컵을 들고 이동해서

원하는 만큼, 원하는 맥주를 선택해서 따르면 됩니다

"

Self- Pouring - Bar System

"

요샌 이런 시스템이 꽤 많네요

어떻게보면 상당히 효율적이고 좋은것같아요

오히려 저렴하기도 하고 ㅎ

특히 추천하는 맥주는 바로바로

이겁니다 ㅋㅋ 싸요...쌉니다

그리고 맛있습니다

살짝 쌉싸름하면서 과일향도 나고

특히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그런 맛입니다

이 외에도 우리가 많이 보던

익숙한 맥주들이 다 구비되어 있으니

부담없이 즐길수있다고 봅니다

또 굳이 안주를 시키지 않아도

눈치가 보이지 않으니

저렴하게 맥주 한잔 하고 싶은 분들께는

아주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이번에는 돈사돈과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돈사돈은 그냥 흔한 고깃집 ㅎ

(물론 나쁘다는건 아닙니다)

브루잉 컴퍼니는

연인들 데이트 코스 혹은

회식 장소나

2차 장소로 아주 괜찮다고 보여집니다. 추천!

 

저는 맥주마시고

마지막으로 삼거리 포차에서 소주 한잔 더 하고

집에 들어갔는데요

삼거리 포차는 굳이 블로그에 적지 않아도 되겠죠 ㅋ

아 길고 길었던 월요일이었던것 같네요 ㅎ

 

그렇게 먹고도 어제 오늘 또

술을 먹고 집에 왔으니..ㅠㅠ

흑 알콜 중독이 아닌가 걱정되네요 ㅎ;

 

아무튼 건대 성수 쪽에 방문하실 분들께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댜

뿅~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