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태원 분위기 좋은 맥주집

크래프트 한스

+

김봉남 포차

 

이태원 관련 글만

벌써 세번째네요 ㅋㅋ

======================

지난글 링크 ▶ 이태원 "나리식당" 후기

======================

 

1차 2차 배부르게 먹고

잠시 술도 깰겸(?)

시원하게 맥주 한잔 하러 갔습니다.

5시쯤 됐던것 같은데

시간이 일러서 그런지

아직은 술집에 사람이 많이 없더군요

그래서 일단 분위기 좋아보이는

아무데나 들어갔는데

그곳이 바로

"

크래프트 한스

"

 

(위치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19길 6-5)

첫 인상은 따뜻하다 였습니다

온도가 높다는게 아니고 ㅎ

뭐랄까 약간 따뜻하고

푸근한 겨울 느낌이 확 느껴집니다

나무느낌의 인테리어라 그런가?

 

(메뉴판)

너무 배가 불렀기 때문에

안주는 스킵하고 바로 맥주 ㄱㄱ

한스 바이젠 1, 한스 IPA

그리고 다양한 맥주를 조금씩 맛보는

샘플러를 시켰습니다.

 

(짜잔~ 이쁘네요 ㅋㅋ)

 

바이젠이나 IPA나

사실 어느 맥주집이나 다

비슷비슷한것 같습니다.

크게 맛있다 없다 얘기하긴 어렵고

 

제 마음에 들었던건

저기 사진에 보이는 작고 귀여운 놈들 ㅎ

필스너, 바이젠, IPA, 다크에일

4종류를 조금씩 맛볼수있음!

 

이미 3차까지 왔기 때문에

술을 많이는 못먹고

창가에 앉아 지나가는 사람들을

구경하니까

뭐랄까,,,괜스레 여유로워지는 느낌?

 

(여러분의 눈을 위해 스티커를...)

이 자리 강추 ㅎ

창밖을 보면서 맛있게 한잔 할 수 있습니다.

 

맥주 마시면서 술을 깬다는게

좀 이상하지만 ㅋㅋ

이제 4차로 달려갔습니다.

 

"
김봉남 포장마차

"

여기는 체인점이라

누구나 다 잘 아는곳이겠지만

그래도 늘 맛있는 안주가 있어 좋습니다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7가길 37)

 

도착하자마자

소주와 함께

이짐의 대표 메뉴인 "부추꼬꼬"를

곧바로 주문했지요!

(가격 30,000원)

(몇점 집어먹은 후;;)

 

닭한마리를 통째로 가져와서

주인 아주머니가 정성스레 찢어줍니다

그리고 닭육수(국물)과

닭죽까지 같이 나오니

술안주로 먹기에 최고같네요 ㅎ

어쨌든 안주 하나 시켜놓고

소주 먹기에는 참 좋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여기서 몇병 비우고나니

슬슬 취기가 올라서

바로 다음 코스로 향했는데

이때쯤부터는 잘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ㅋㅋ

그래서 더이상 사진을 찍을수가 없었음ㅡㅜ

이날도 동틀때까지 놀다 들어갔으니

음...

 

암튼 오랜만에 방문한 이태원에서

원없이 재밌게 놀았네요!

다들 연말 간 건강 신경쓰시고

맛있는 술 많이 드세요~

저는 이만 노트북 닫고

맥주나 한캔 해야겠습니다 ㅎ

그럼 안뇽~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