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회를 먹었습니다.

저는 사실 비위가 많이 약해서...

비린걸 잘 못먹어요 ㅠㅠ

특히 해산물! 특히 날것들!

그래서 보통 육류를 먹는데 말이죠 ㅎ

오늘은 회사 업무상 회를 먹게 되었네요~

물론 가끔씩 회가 땡길때가 있긴 합니다 ㅋㅋ

 

오늘 방문한곳은 바로바로

일산 정발산에 위치한

"

오늘은 플러스

"

라는 횟집/일식집 입니다.

 

(위치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산두로273번길 37)

 

3호선 라인에서 좀 멀어서

대중교통으로 가기는 쉽지 않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차를 끌고 방문했습니다.

 

신기하게 횟집인데 지하에 있습니다 띠용..

지하로 내려가면 상당히 넓은 방들이 나옵니다

각 방은 외부와 단절된 룸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단체, 회식을 하기 딱 좋아보이네요!

 

일단 메뉴부터 골라봅시다

 

일식집 치고 메뉴가 상당히 많아보이는데

우리는 가성비가 좋아보이는

"오늘은 코스 (35,000원/인)"으로 주문!

 

(단짠단짠 새우구이)


메뉴들이 너무 많이 나와서...

다 찍지도 못했습니다.

그냥 이런게 있구나~하고 생각하시면 될듯!

 

 

제가 비릿한걸 못먹긴 하지만...

이 간장 게장은 너무너무 비렸음

정말 입에 넣자마자 인상 써지는 맛 ㅠㅠ

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괜찮았나봐요 ㅎ

호불호가 갈리는 맛! 참고하시길

 

(바삭바삭)

튀김은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

역시 맛있습니다 ㅋㅋ

새우, 당근, 고구마 튀김인데 고소해요

 

(항상 행복하세요 띠용ㅋㅋ)

가리비는 다툴일없이 ㅋㅋ

인원수에 맞게 하나씩 나오네요

근데 너무 짜...짜...짠짠짠

 

 어느정도 먹다보면 메인메뉴 회가 나옵니다!

중간에 연어가 섞여 있고 대부분 우럭이네요 ㅎ

굉장히 두툼합니다.

저한테는 부로부로불호//

저는 오래 씹는걸 싫어하는편이라

아주 얇디얇은 회를 좋아합니다.

근데 이놈은 너무 두꺼움

대신 두꺼운 회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아주 좋은 선택일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매운탁 / 지리 중 선택.

공깃밥 / 마끼 중 선택이 남았는데

우리는 지리 + 마끼로 선택해서 맛나게 먹음 ㅎ

쉬지않고 나오는 음식들을 먹다보니

술이 술술 들어가고 살짝 취기가 오르네요

 

이 타이밍에 갑작스레 총평을 하겠슴다

장점은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해요

바쁜 와중에도 잘 챙겨주고

전혀 부족한거없이 친절하게 대응합니다.

또 전부다 각각 방으로 되어 있어서

조용하게 먹기 딱 좋습니다.

 

반면에 단점이라고 한다면

대중 교통으로 접근이 불편하고

주차가 최악! 진짜 주차가 최악이에요

그리고 음식이 호불호가 갈릴만한?

제가 비릿한걸 못먹어서일수도 있지만...

 

그래도 일단 조용하게 먹기 좋기때문에

저는 나쁘지 않다고 보여요

과연 맛집인지까지는..

좀 더 고민해봐야겠습니다 ㅎㅎ

그럼 이만 뾰옹~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