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티스토리 글쓰기 바뀐거 너무 불편ㅠㅠ

제 컴이랑 안맞는건지

벌써 몇번 튕기는건지 모르겠네요

으으으으으으...

암튼 다시 써보렵니다 ㅠㅠㅠㅠ

 

지난 목요일이었네요

회사 동료들과 칼퇴하고

맛집 탐방하러 떠났습니다 ㅋㅋ

이번에는 오랜만에 대화역으로 향했는데

얼마전 동료가 발견했다고 하는

존맛 곱창집이 있다고 해서

듣자마자 바로 발걸음을 향했습지요~

일산이야 워낙 땅떵이가 크다보니

맛집이 많은데 그 중에서 손에 꼽는다하니...

"

신라 왕곱창

"

(위치 : 대화동 2207 이마파킹프라자)

 

대화역 5번출구로 나와서

먹자골목쪽으로 오시면 1층에 자리하고 있어요

평일 6시50분쯤에 도착했는데

벌써부터 두 테이블 빼고는 만석;;

조금만 늦었어도 못먹을뻔 했네요

벌써 이렇게 사람이 많다는건

이미 맛집으로 인증되었단뜻이겠쥬?

 

암튼 바로 메뉴판을 정독합시다

(비싸보임)

 

일단 바로 주문부터 합니다

곱창 (21,000원) x2

대창 (19,000원) x1

4명이었지만 일부러 3인분만!

볶음밥과 기타 메뉴를 위해 ㅋㅋ

(배터지게 먹겠다는 의지 다짐!)

 

메인메뉴가 나오기 전에 반찬이 깔리는데

(선지해장국이 땋)

이놈이 대박입니다

선지해장국을 무한 리필로 계속 제공해주는데

테이블당 한개도 아니고

두명당 한그릇씩!! 술안주로 딱이네요

 

자 이제 슬슬 나올때가 됐는데...

라고 생각하며 소주를 비우고 있을때쯤

드디어 영접하게 된 곱대창

 

(사진이 끔찍하네;;)

 

철판같은데 구워먹는게 아니고

흡사 야채곱창과 비슷하게

양파 부추 단호박 마늘 등과 함께 나옵니다

거기에 염통은 당연히 포함되쥬~

바로 먹어도 된다고는 하는데

그래도 고기는 잘 익혀먹어야 한다는 생각에

5분정도만 더 익히다가

(소스는 무조건 옳다)

 

저 양념소스에 푹 찍어서

청양 고추 한점과 같이 입에 넣으면

고소하고 짭잘하니 진짜 존맛 그자체!

제가 원래 곱창을 별로 좋아하는편이 아닌데

요놈은 비리지도 않고 맛있네요 ㅎ

(사진이 드럽네 22)

 

조금 느끼해진다 싶을때

저기 사진에 보이는 신김치를 집어 먹으면 캬~

요 김치가 또 의외로 복병이네요 ㅋㅋ 맛남

 

선지해장국과 곱창 대창이랑 함께하니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1차에서 8병 정도 비우고 아니 이미 만취 ㅋㅋ

그래도 볶음밥을 놓칠수는 없어서

2인분만 시켰는데

이때쯤은 뭐 이미 정신이 없어서

사진도 못찍었네요 ㅋㅋ

근데 볶음밥도 고소함 그자체! 존존맛!

 

만약 대화역, 일산쪽에서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늘 가던 라페스타 말고

한번쯤 이쪽으로 와보시는것도 괜찮아보임다

 

그래도 단점을 이야기 하자면

1. 주차가 정말 거지같음..

주차타워가 있는데 정말 만석..꽉꽈!

2. 일하는 아주머니들이 너무 바빠..

테이블에 벨도 없어서

온 힘을 다해서 불러야함

뭐 이정도 빼면 대체적으로 좋았네요~

 

저는 여기서 소주 2병씩 비운후에

입가심으로 사케 먹으러...

진짜 미친듯이 취했던 날입니다 ㅋ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